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드니 사진

다알링하버 & 파이어몬트 다리(Darling Harbour & Pyrmont Bridge) 

드라카에나 드라코는 왜 이렇게 됐을까요? 이 드라카에나 드라코는 2008년 5월에 쓰러졌습니다. 뿌리의 본 줄기가 바닥 근처에서 손상되어 나무가 이전의 바로 선 위치로 다시 들어 올려지지 않을 수 있을 것이며, 더 이상 움직이면 나무가 부러 질 수 있습니다. 나뭇 가지의 손상을 방지하여 보호하고 뿌리 주변의 토양 압축을 줄이기 위해 울타리가 쳐져 있습니다. 드라카에나드라코는 카나리아 제도가 원산지로 야생에서 최대 600년까지 살 수 있는 나무로 이 나무의 수령은 100년이 넘습니다. '용의 피 나무'라고도 부르는 이름은 나무에서 나오는 밝은 빨간색 수지에서 비롯됩니다. 수지의 많은 용도 중 하나는 바이올린 제작자가 사용하는 바니시의 재료를 만들고 있습니다.
맥쿼리 등대는 오스트렐리아 최초의 등대로 초대 총독인 멕쿼리의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헌터벨리 와이너리(Hunter Valley Winery)

 Cirular Quary, Opera House, Harbour Bridge

맥쿼리즈 부인 포인트
이 주목할 만한 명소를 놓치지 마십시오. 맥쿼리 부인 의자는 바로 오른쪽 모퉁이에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주지사의 부인인 엘리자베스 맥쿼리가 앉아서 항구의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좋아했던 조각된 바위 판 좌석입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의 인부들에게 그녀를 위해 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했습니다.
맥쿼리는 1810년 시드니에 도착했으며 곧 주지사는 이 지역 주변의 광범위한 도로망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도로 중 하나 인 Mrs Macquaries Road는 아내의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엘리자베스 맥쿼리 (Elizabeth Macquarie)가 즐겼던 것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지금은 맥쿼리 부인의자 (Mrs Macquaries Chair)라고 불리는이 시점까지 바로 지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시드니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